개걸래 육변기 강지안 @Jiahn01

한국야동 암캐보지 걸래년 강지안 @Jiahn01

개걸래 육변기 강지안 @Jiahn01 본인 신분인증 아헤가오

 개걸래 육변기 강지안 @Jiahn01 시작은 당당하게 본인 민증 인증 아헤가오 표정으로 시작   

합니다.
 

거울보며 보지 벌려 당당하게 셀카 샷 얼굴도 좇물받이도 실하니 넣어보고 싶다
    

 본인 인증 하자마자 거울 보며 간단하게 보지 보지 벌려 셀카샷 진지한 표정에서 아까의 장

난 끼는 없어 보입니다. 얼굴도 핑보도 영하니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버스정류장 야외노출 야노 보지벌려 은꼴노출

구청앞 야외 노출 뒷보습 보지 애널 노출

 자신감이 붙었는지 버스정류장 구청등 가리지 않고 야외노출을 시작합니다. 한겨울에 야노

보지까기라니.. 출사를 많이 봤는지 벌리는 법도 제대로 아네요 아이고 귀여운것!!!

야외노출 후 주인님의 좇을 그리워하면 야외에서 보지 노출하며 카톡을 보내며 애원하고 있다.

 야외노출로 만족 못했는지 아님 추운몸을 데워 줄 주인님의 육봉이 필요한지 암캐보지 걸래

년 지안이는 톡으로 주인님의 좇으로 더러워 지기를 애원하고 있습니다. 일어나서 이런톡 와

있으면 가뜩이나 서 있을텐데 환장할 듯 하네요.. 그저 눈빛 애교님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나도 사랑해 ㅠㅠ 

 주인님을 만나지 못해 아쉬운데로 주인님을 생각하며 6일 전까지 개보빨로 아쉬움을 달랩니

다. 지안아 내가 대신 빨아주면 안돼겠니? 

 

이번 한국 야동 개걸래 육변기 강지안 @Jiahn01 영상 161개 사진 194장 구성으로 압축 파일

놀쟈에 업로드 해놨습니다.

 
트위터 강지안을 만나보실 분들은 구글에서 놀쟈 검색하세요.




댓글